애플스토어

    구글스토어

     

    구글스토어
    구글스토어

    구글이 6월17일 뉴욕 맨해튼에 첫 번째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구글스토어의 첫인상은 애플스토어와 상당히 유사한 느낌이듭니다.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인테리어에 높은 층고, 내부 벽면과 테이블에 놓인 각종 구글 기기들, 그리고 매장 안내와 AS를 담당하는 전담 직원이 있습니다.

    반응형


    애플스토어와 다른 점은 각 서비스 테마별 체험 공간을 조금 더 분리된 공간에 별도로 마련했다는 것입니다. 정문 근처에는 상상 공간 이라 불리는 약 5미터 높이의 구조물이 있습니다. 이 안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24개 언어로 실시간 번역되는 구글 번역과 구글 기계학습 등 구글의 다양한 기술 설명이 제공됩니다. 또 구글 사물 인터넷 제품이 라이프스타일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체험해볼 수 있는 네스트 샌드박스,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타디아 샌드박스, 픽셀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을 테스트하는 픽셀 샌드박스 등의 공간이 있습니다.

     

    구글스토어
    구글스토어
    구글스토어

    구글은 자체 블로그를 통해 "우리는 사람들이 구글 스토어에서 픽셀 스마트폰과 네스트홈은 물론 구글 검색, 어시스턴트, 지도 등 구글 제품의 모든 특징을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몰입 방식을 고민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구글이 그동안 전세계에 운영한 매장은 대개 신제품 홍보 등을 위한 팝업 스토어 일명 임시매장 이였습니다. 고정된 위치에서 운영되는 자체 매장을 설립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구글은 이 프로젝트 준비에만 약 4년여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구글 픽셀6 유출 루머

    구글 픽셀6 유출 구글 픽셀 6 루머 구글 픽셀6 LG가 스마트폰 사업을 접으면서 이제 국내 사용자들은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물론 국내 한정이

    famousbo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