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에드센스 수익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1달하고도 3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방문자들도 팍팍 늘고, 광고 수익도 생각보다 많이 늘었네요.

     

    방문자 통계
    방문자 통계

    현재 시간 오후 5시 40분 542명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입은 4.46$를 기록하는 중이네요.

    저에게 블로그를 추천해준 친구의 말로는 운영한 기간에 비례해 보았을때 정말 승승장구 하고있다고 말해주었답니다.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멍하기도 하면서, 한켠에 책임감? 의무감? 같은게 생기네요.

     

    7월 28일 최고 수익 기록
    7월 28일 최고 수익 기록

    7월 28일은 처음으로 두자리 수익을 기록한 날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6월 6일 블로그 시작 이례로 1일 1포스팅 이상을 꼭 유지 하였습니다. 아 사고로 수술하느라 총 5일정도 포스팅을 하지 못한거 빼야겠네요...

     

     

     

    수익
    수익

    곧 100$를 찍을것 같습니다. 아마 내일쯤? 그런데 문제인게 주소 확인을 위해 PIN 우편을 받아야 하는데 우편 도착시기보다 100$ 달성이 더 빠를거 같습니다. 우편 오는 대로 등록하고 첫 출금 해봐야겠어요!

     

    제가 운이 좋은 케이스인지 그 동안의 꾸준함이 빛을 본것인지 또는 블로그 카테고리를 잘 선정한것인지 알 수는 없으나, 꾸준한 포스팅은 무조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생각하는 1인이라...

     

    저희 구독자 여러분들과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운영자 분들도 꾸준함으로 좋은 결과가 함께하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하루만에 1$ 이상의 수입?

    애드센스 승인 하루 수입 1$ 이상 6월 6일을 시작으로 한 달이 지난 7월 7일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여 처음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막 신청했던

    famousboy.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 4일차... 5$ 이상의 수입?

    애드센스 승인 하루 수입 5$ 이상 건강 문제로 포스팅을 조금 줄이려 했는데, 신기해서 포스팅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7월 7일 애드센스 승인후 1$의 하루 수입 예상이 나타났었고, 4일 차인 오

    famousbo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