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하루 수입 1$ 이상

     

    6월 6일을 시작으로 한 달이 지난 7월 7일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여 처음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막 신청했던 것 중 하나가 애드센스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글도 없는 블로그를 승인해줄 구글이 아니죠?ㅎㅎ

     

    이번에 느낀건 승인 신청 후 포스팅을 이어간다 해도 그 글들은 카운팅 되지 않는 듯합니다. 1일 1개 이상의 포스팅을 목표로 하루도 거르지 않고 포스팅을 하였었 거든요. 6월 말쯤 승인 취소가 되었고 바로 재승인 요청을 하여 7월 7일 승인이 되었답니다. 6월 말부터 지금까지 사고로 인해 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지 못하고 있네요.

    반응형

    떡!상!
    떡!상!

    정말 신기한게 애드센스 승인이 되면 자연스레 포스팅한 글들이 상위 노출이 되는 것인지... 방문자수가 갑자기 폭발하였습니다. 특히 7월 9일 어제... 평소 20~30명 정도의 방문이 있었지만 이런 폭발적인 방문수에 한참을 멍 때렸네요. 좋게 생각해서 1개월간 짧지만 제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 생각하며 늘어나는 방문자 수치를 즐겼답니다.

     

    예상 수입
    예상 수입

    먼저 블로그를 시작한 제 친구의 말로는 1년을해도 하루 1$ 수입이 안나는 블로거 분들도 꽤나 있다고 하더라고요. 뭐 물론 제 눈으로 본건 아니라 믿기지는 않지만 꾸준히 성실하게 관리한다면 수익은 자동으로 따라오는 구조라 생각하는 저에겐 납득이 안 되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수익형 블로거가 된 기분이 듭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의욕도 더 생기네요ㅎㅎ 많은 분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저는 제 블로그를 연금형 블로그로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랍니다.

     

    끝으로 제 생각을 정리해보자면,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 1일 1포스팅의 꾸준한 노력은 필수! 그리고 한방에 승인을 원하신다면 약 한 달 뒤 승인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작정 승인을 받으려 하다 보면 한 달 뒤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승인을 한 달이 넘은 뒤에 받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여러 분야보다는 한 분야에 먼저 집중하심이 블로그 성장에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직 저도 새내기 블로거인데 이렇다 저렇다 하는것도 웃기긴 하네요ㅎㅎㅎ 그래도 뭐 제가 몸소 겪은 일이니까요!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블로거가 되어 좋은 포스팅으로 좋은 정보를 널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호갱이 되지 않으려 공부하는...

    Prologue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호갱이 되지 않으려 IT 공부를 시작한 손용수라고 합니다. 좋은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주변 친구의 제안으로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처음으로 티스

    famousboy.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 4일차... 5$ 이상의 수입?

    애드센스 승인 하루 수입 5$ 이상 건강 문제로 포스팅을 조금 줄이려 했는데, 신기해서 포스팅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7월 7일 애드센스 승인후 1$의 하루 수입 예상이 나타났었고, 4일 차인 오

    famousbo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