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멤버십
SKT 멤버십 하향?
SKT 사용하시는 분들 필독하세요!
기존 멤버십 혜택에 변경된 부분 있으니 할인처에서 할인 왜 안 되는 거지?라고 당황하실 수 있으니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일전에 SKT 멤버십 혜택이 줄어들 것이다라는 내용들이 많았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 또 혜택이 바뀌었네요.
기존에 결제시결제 시 바로 할인되던 방식에서 기존 할인금액만큼 적립금을 준 다음 다음번 결제 시 그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방식으로 바꾼다고 합니다. 8월 중에 변경 예정인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한다고 하네요. 알뜰폰 통신사로 옮기겠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 건지 2천 포인트 제공한다는데 고작 2천 포인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위 이미지들을 보면 VIP, GOLD 등급일 때 파리바게뜨 1천원당 100원 할인이었는데 1 천원당 100P 적립으로 바뀌었습니다. 할인 혜택일 때는 즉시 할인이라 혜택을 받는 것이 느껴졌으나, 포인트 적립은 다음번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하다니 확실히 매리트가 떨어지는 건 사실인 듯합니다.
특히 아웃백의 경우 15% 할인이었는데 15% 적립을 하여 사용하려면 두번은 방문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네요. 방문 시 할인이 더 나은데 도대체 왜...
위의 캡쳐 이미지 외에 혜택을 전체적으로 확인하시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sktmembership.co.kr:90/img_pl/poc/CH_CD_A_02/202106/img_1625013522045.html
안 그래도 큰 혜택을 못 느끼는 SKT 였는데, 이번을 계기로 더욱 혜택이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일전에 프라임 요금제에서 웨이브/플로 무료 사용도 70% 할인으로 바꾼 것도 안타깝다 생각했는데... 차라리 이렇게 변경할 거면 한 번에 다 변경하지 조금씩 일부 변경을 하니 소비자들의 짜증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SKT 요금제 변경 하면 바로 VIP 등급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 달부터 VIP 등급이고, VIP 등급에 해당되지 않는 요금제로 하향할 경우엔 다음날 바로 VIP 등급에서 GOLD 및 아래 등급으로 하향된답니다. 등급 올리기는 참 힘든데 떨어트리기는 정말 쉽네요.
저는 생에 첫 통신사가 SKT 였지만 멤버십 혜택을 누릴 것이 정말 적다고 생각하여 과감히 8~9년 전에 LGU+로 갈아탔답니다. 다른 혜택은 몰라도 매월 영화 2편 무료는 정말 큰 혜택으로 다가왔었거든요. 지금은 1편으로 줄었지만... 아마 이번 변화로 타 통신사나 알뜰폰 통신사로 옮기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