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갤럭시 버즈 2세대 유출
2021년 1월 갤럭시S21과 함께 공개된 블루투스 이어폰이자 현재 삼성의 가장 플래그십 제품인 갤럭시 버즈 프로입니다.당시 색상으론 블랙, 실버, 바이올렛 이렇게 3가지만 출시되었기에 화이트 색상에 대한 아쉬움을 많이 가졌을 것입니다. 실버 색상이 사실상 화이트 색상을 대신 했을 정도이니까요. 그런데 이번에 유출된 내용을 살펴보니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색상의 출시가 사실상 확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지 6개월이 지난 상태에서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는 것은 조금 의아할 수 있습니다.
하반기 언팩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색상 출시라는 점은 갤럭시 버즈 프로가 여전히 삼성의 플래그십 이어폰이라는 이야기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유출 내용들이 나오고 있는 갤럭시 버즈 2세대는 예전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후속 모델에 가깝고, 중저가형 가성비 모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고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색상의 모습을 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본체입니다. 어떤것이든 기본적인 화이트 색상은 참 깔끔해 보입니다. 색상은 정말 이쁘지만 출시 시기가 조금 늦은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유출된 내용에 따르면 스펙의 변화는 없으며, 6.5mm 트위터와 11mm 우퍼, 61mAh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본체로 인해 요즘 갤럭시 버즈 프로가 외이도염에 관련한 논란이 많이 있는데 이어팁 부분에서 어떤 개선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다음은 갤럭시 버즈 2세대입니다. 위의 내용과 같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후속 느낌이며, 갤럭시 버즈 프로가 더 상위 모델이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일부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제외된 중저가형 모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출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프로와 유사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대신 액티브 노이즈 리덕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완벽한 소리 차단 보다는 주변의 소리를 조금 줄여주는 정도의 기능이라 볼 수 있겠으며, 너무 큰 효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2세대 본체 디자인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배터리 용량도 갤럭시 버즈 프로와 유사한 60mAh로 추정되고 있으며, 버즈 플러스의 80mAh가 넘는 배터리를 생각하면 조금 줄어든 수치를 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2세대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배터리 타임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급 정도는 되어야 좋을 것 같은데, 최적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조금 기다려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2세대의 가격은 아무래도 플래그십 제품인 갤럭시 버즈 프로 보다는 기능이 조금 떨어지는 제품인 만큼 삼성에서도 확실히 가성비 제품으로 밀 것으로 보여지며, 현재 예상 출고가는 100$ 내외로 보입니다.이 가격으로 출시가 된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보다 매력 있고 좋은 제품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통화품질에 있어서는 계속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데, 과연 어떻게 출시될지 궁금합니다.
유출 내용들을 통해 살펴본 결과 일단 2021년은 갤럭시 버즈 프로가 삼성의 플래그십 블루투스 이어폰이 될 듯하고화이트 색상이 괜찮아 보이기는 하지만 가성비 모델로 출시될 갤럭시 버즈 2세대가 개인적으로는 더 궁금한것은 사실입니다.
최근댓글